[댓글 목록, 1/1페이지]
아래로
관리자님의 댓글 (2025.05.20 15:51)
일단, 이번 학회때 참가해주시면 정회원 가입비가 면제되고, 연회비(3만원)는 입금해주셔야합니다.
6월 1일부터 시행할 예정인데, 입금해주시면 정회원으로 승급해드립니다.
[댓글 목록, 1/1페이지]
위로


댓글 쓰기 - 로그인 후 작성권한 보유 시,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